박민영, "내 눈을 봐요, 반하지 않을 자신 있나요!"

기사입력 2014-03-02 09:24


박민영. 사진제공=꼼빠니아

배우 박민영이 꼼빠니아의 2014 S/S 화보로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4년 연속 꼼빠니아의 메인 모델로 활동중인 박민영은 이번 화보에서 상큼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의 패션을 선보이며 러블리한 표정과 포즈로 장수 모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꼼빠니아는 2014년 S/S시즌을 오피스 룩으로도 데일리 룩으로도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별한 날을 위한 섹시 시크릿 아이템도 준비돼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박민영은 밝은 톤의 트렌치코트로 싱그러운 느낌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스커트와의 컬러 배색으로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봄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줬다. 또 살짝 머금은 미소로 사랑스럽고 소녀다운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꼼빠니아 관계자는 '꼼빠니아는 베이직하면서도 유니크한 디테일로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시도하며 다양한 스타일의 활용이 가능한 스타일링 세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올 봄 시즌에는 페미닌한 감각을 강조한 세련된 로맨틱 룩을 제안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