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저비용 항공사 신입 승무원 채용이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진에어는 대한민국의 저비용항공사이며 대한항공에서 100%출자한 회사이다. 일본, 중국, 그리고 동남아시아 지역을 운항중이며, 국내 저비용항공사중 최초이자 유일하게 미국령 괌에 취항하였다. 현재 B737-800 11대를 운항중이며 향후 A300을 도입할 예정이어서 중장거리를 계획하고 있다.
또한 승무원과외프로그램도 추가 개설이 되어 개별 수업프로그램을 단기적으로 원하는 지원자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으며 저비용항공사 CLASS를 운영하면서 대한항공 승무원과 아시아나항공 승무원과 더불어 저비용 항공객실 승무원까지 국내항공사 관련 취업 중 승무원양성만을 전문으로 담당하고 있다.
이번 크루팩토리 강남스튜어디스학원의 진에어 특강은 저비용항공사에서 필요한 면접 준비방법과 기존에 실시하지 않았던 오픈수업방식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1부는 진에어 항공의 정보 & 진에어 이력서작성법, 2부는 기본 이미지트레이닝 시간으로 면접에 필요한 기본자세 인사법 워킹 스마일 등 서비스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특강일정은 3월 7일 오후 5시이며 1:1로 면접교육이 실시되는 만큼 선착순 30명만 참석이 가능하다.
특강은 홈페이지(www.crewfac.com), 02-2038-0026으로 신청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