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os7.1 공식버전 공개
이번 ios7.1 공식버전에는 화면 스크린버그 수정 외에 자동차에서 단말기를 사용할 수 있는 카플레이 기능 추가, 남녀 음성의 중국어 영어 일어 업데이트 및 기능추가, 캘린더업데이트, 터치ID 및 카메라의 기능 향상 등이 특징이다.
시리 또한 홈 버튼을 계속 누른 채 명령을 내리고 홈 버튼에서 손을 떼면 '명령 종료'로 인식해 명령 실행에 착토록 하는 기능이 추가 됐으며, 영국식 영어, 호주식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이 제공된다.
캘린더는 iOS7.0으로 바뀌면서 날짜에 점만 찍혀 있고 일정을 보려면 일간 일정에 들어가야 했지만, iOS7.1은 월간 캘린더에서 날짜별로 일정을 확인할 수 있게 변경됐다.
카메라 기능 역시 필요한 순간다마 HDR(High Dynamic Range)기능으로 자동전환된다. 짧은 시간 동안 여러 장의 다른 노출의 사진을 촬영해 사용자의 눈에 가장 자연스런 모습으로 보이는 사진을 찍어낸다.
iOS7.1 업데이트 방법은 아이폰을 와이파이에 연결한 뒤 '설정-일반-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누르면 된다. 다만 업데이트를 위해서는 최소 여유공간 2.5기가바이트(GB)가 필요하다.
한편 ios7.1 공식버전을 접한 네티즌들은 "ios7.1 공식버전, 기능 솔솔해", "ios7.1 공식버전 드디어 나왔네", "ios7.1 공식버전, 운전자에게 제일 좋을 듯", "ios7.1, 캘린더 업데이트 간편하다", "ios7.1 카메라 기능 향상 좋아", "ios7.1 시리 기능 향상", "ios7.1 버그 잡아주는 더욱 좋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