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에버랜드 만원의 행복 이벤트

기사입력 2014-03-12 11:03


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원기찬)는 3월 나들이 철을 맞아 3월 한 달간 에버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삼성카드로 결제시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에버랜드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전월 이용실적 관계없이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에버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삼성카드로 자유이용권 구입시 본인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구입 가능(일 1회)하다.

동반자 할인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에서 할인쿠폰을 촬영 및 캡처해 에버랜드 현장매표소에서 제시하면 동반 3인까지 자유이용권 약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봄 나들이 철을 맞아 가족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을 위하여 놀이공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 속 가치를 더해갈 수 있는 다양한 실용적인 혜택을 꾸준히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