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풀빌라펜션 '하늘향기'로 봄 맞이 여행 떠나볼까?

기사입력 2014-03-13 14:28


유난히 길었던 겨울이 지나가고 어느덧 춘삼월을 맞이하게 되었다. 이제는 낮동안 제법 포근한 봄 바람이 불어오면서 덩달아 우리의 마음도 설렘으로 가득하다. 추운 겨울 동안 외출을 자제했던 사람들도 따뜻한 봄 날씨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봄 맞이 여행을 계획하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또한 바로 앞으로 다가온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좀 더 특색있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고자 한다면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국내에는 수많은 관광지들이 있지만 그 중 포천은 서울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누구나 부담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언제든지 여행을 떠날 수 있어 가족여행, 커플여행으로 인기가 높은 지역이다.

또한 경기도 포천에는 허브아일랜드, 포천아트밸리, 국립수목원, 산정호수, 한탄강, 백운계곡 등 수려한 자연경관과 풍부한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있어 사계절 내내 여행객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렇듯 관광지로 인기 높은 포천 여행을 더욱 편하고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꼭 필요한 숙박장소 중 최근 커플들과 가족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포천 풀빌라펜션 '하늘향기'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포천 '하늘향기'는 고품격 풀빌라펜션으로 외국 휴양지가 부럽지 않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개인풀빌라시설까지 완비하고 있어 커플, 가족 여행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고급스럽고 멋진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 오픈 전부터 각종 잡지에 소개될 정도로 그 인기가 높다.

풀빌라 스파펜션 '하늘향기'의 기존 펜션동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아늑함, 최고급 아트시안 제트스파와 바베큐장을 동일한 공간에 배치해 여행객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있으며 신선하고 감각적인 내부 인테리어와 여행객의 동선을 고려한 편리한 내부 구조 설계로 더욱 품격을 높였다는 평이다.

또한 하늘향기 펜션은 아기자기하면서 아늑한 인테리어의 커플동과 더불어 온 가족이 이용가능한 깔끔하고 럭셔리한 분위기의 가족동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모든 연령대의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포천 풀빌라펜션 '하늘향기'는 펜션 앞으로 계곡물이 흐르고 뒤로는 산세가 아늑하게 펜션을 감싸고 있어 멋진 경관을 자랑하며 추운 겨울, 각 객실마다 설치되어 있는 스파로 피로를 확 풀 수 있으며 풀빌라 객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따뜻하게 개인 수영장과 제트스파를 객실에서 편리하게 이용해 볼 수 있다.


그리고 포천 하늘향기 펜션에서는 개별바비큐를 즐길 수가 있어 즐겁고 편안하게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가 있으며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보내기 원한다면 이벤트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니 참고해보자. 이 외에도 펜션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조식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픽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더욱 편안하게 이용해 볼 수 있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특색있고 의미있게 보내고 싶다면 포천 풀빌라 스파펜션 '하늘향기'를 찾아보자. 포천 하늘향기 펜션은 홈페이지(http://www.skyaroma.net)에서 실시간으로 예약 및 문의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