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브랜드, 로제타스톤(RosettaStone®)의 한국 지사, 로제타스톤 코리아(Rosetta Stone Korea, 대표: 조 스티븐)는 새 봄 새 학기가 시작되는 3월, 자녀의 영어 교육이나 자기 계발을 위해 외국어 학습을 시작하는 이들을 위한 '3+3 이벤트'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한 달간 토탈리 다운로드(TOTALe™ download) 세트 구매 고객을 위한 것으로, 구매 시 기본적으로 포함되는 3개월 온라인 학습권에 추가로 3개월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이는 약 15만원 상당의 혜택으로, 구매 고객은 지금부터 여름방학이 끝날 때까지 총 6개월 동안 추가 비용 부담 없이 마음껏 온라인 학습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서 제공되는 온라인 학습권의 가장 큰 혜택은 로제타스톤의 수준 높은 실시간 원어민 화상학습(Rosetta Studio)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다양한 학습게임과 세계의 다양한 학습자들을 만나 채팅을 하며 외국어를 즐길 수 있다. (Rosetta World) 그리고 스마트폰 및 태블릿PC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는 것도 온라인 학습기간 중 가능하다.
로제타스톤 코리아(Rosetta Stone Korea)의 신정화 마케팅 이사는 "로제타스톤은 많은 아이들이 사용하는 토탈리 영어 제품의 원어민 화상학습을 위해, 철저한 자격 검증과 까다로운 관리를 거친 진짜 미국 원어민 코치만을 선별하여 수준 높은 효과적인 학습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자연스럽게 말하고 듣는 능력을 중시하는 요즘 초등 영어 교육 트랜드 속에서 새 학년을 맞는 자녀의 영어교육 때문에 고민이 깊은 부모님들을 위해, 3월 한 달간 원어민 화상회화 등 실전 회화 능력 향상에 매우 효과적인 온라인 학습 기간을 두 배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또 지난 해 여름 국내에 출시된 영어 외 전 세계 23개 언어의 토탈리 제품에 대해서도 3월 한 달간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최근 희소성 있는 제 2외국어 실력이 경쟁력으로 평가되고, 중고등학생과 대학생들은 물론 직장인들까지 제 2외국어 학습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제한된 교재만으로는 알파벳도 발음도 모두 생소해 실력향상이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토탈리를 통해 전 세계 24개의 다양한 외국어를 실제 원어민과의 실시간 화상학습을 포함해 보다 효과적이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
3+3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이 달 말일까지 로제타스톤 홈페이지(RosettaStone.co.kr) 또는 콜센터(1588-7718)를 통해 토?리 다운로드 세트 제품을 구매해야 한다. 단, 기간제인 토탈리 온라인(TOTALe Online) 버전과 토탈리 플러스(TOTALe +) 제품은 이번 혜택에서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Rosettastone.co.kr) 또는 대표전화(1588-771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