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웨어 에코플립 물병, 미국 하우스웨어 디자인 어워드 최고 제품상 수상

최종수정 2014-03-16 09:18

월드키친_스냅웨어의 에코플립 물병.

제조회사 월드키친(www.worldkitchen.co.kr)의 스냅웨어 에코플립 물병이 2014 하우스웨어 디자인 어워드(2014 Housewares Design Awards)에서 그린하우스(Green House) 부분 올해의 최고의 제품(Best Product)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수상한 스냅웨어 에코플립 물병은 FDA가 인증한 안심소재인 붕규산 유리(Borosilicate)를 사용하여 -20℃에서 120℃까지 안전한 보냉?보온이 가능하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BPA Free 인증으로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차가운 음료는 물론 뜨거운 음료까지 건강한 음용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여기에 가벼운 스냅 한번으로 손쉽게 여닫을 수 있는 스마트 플립캡과 견고한 샘방지(Leak-proof) 기능을 적용해 음료가 넘칠 염려가 없어 사용자 편의성을 갖춘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3월 국내 이마트와 주요마트에 출시를 앞두고 있는 스냅웨어 에코플립은 환경호르몬 걱정없이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한 물병이다. 산뜻한 칼라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에코플립은 300ml, 500ml 두가지 사이즈로, 블루?그린?오렌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월드키친 마케팅팀 김보경 과장은 "나들이가 많아지는 다가오는 봄과 여름 소비자에게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미국 뉴욕에서 매년 개최되고 있는 하우스웨어 디자인 어워드는 디자인의 혁신성과 기능성 등을 평가 기준으로 주방용품, 조명, 홈데코 등 생활 가전과 생활용품을 총망라하는 12개 부문에 대해 매년 수상작을 결정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