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단기간 500만병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미스트..80%라는 파격 세일에 판매 중

기사입력 2014-03-19 11:25


최단기간에 500만병을 판매한 고보습 미스트를 80% 할인 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80%나 할인되고 있는 제품은 리스킨의 베스트 상품인 RS 미스트로 28,000원 제품을 80% 할인 된 가격인 5,600원에 판매 하고 있어 이슈이다.

RS 미스트의 특징은 뛰어난 보습효과뿐 아니라 다른 수분 미스트와는 차별화된 미세한 수분입자로 메이크업 전, 후에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지분비 조절 기능이 뛰어나 피부에 유분기가 많은 지성피부를 가진 남성들이 피부관리를 위해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특히 봄철 건조한 바람과 먼지로 인해 피부가 쉽게 자극이 받고 건조해지기 쉬운데 RS 미스트는 사용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은 물론 피부 트러블 케어에 효과가 좋고, 미스트에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보다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들어 준다.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화학성분으로 인한 피부트러블 때문에 쉽게 화장품을 고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RS 미스트는 파라벤이나 벤조페논, 탤크, 페녹시에탄올 같은 피부에 자극을 주고 문제를 일으키는 성분들을 배제하였기 때문에 여드름성 피부나 홍조 같은 피부트러블을 걱정 할 필요가 없다.

수분공급 기능 외에도 미스트의 활용범위는 매우 넓어서 남성의 애프터쉐이브로 사용하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으며 데오도란트 대신 미스트를 사용해도 좋다.

한편 리스킨은 기능성 화장품 부분에서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로 세계적인 화장품 유통업체인 루이비통 모넷헤네시의 유통체인점으로 입점하며 국내뿐 아니라 국외에도 그 기능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