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봄을 맞이하게 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따뜻한 봄을 맞이 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그동안 일상생활에서 온갖 스트레스로 심신이 지쳐있다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봄 맞이 여행으로 산뜻하게 기분전환 해보자.
거제도에 위치한 '바토해수찜리조트'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독특한 리조트 형태의 바다 전망 스파 리조트이다. 특히 히노끼탕에서 즐기는 지하 암반 230m에서 뿜어져 나오는 천연 해수찜은 지친 몸과 마음을 말끔히 해소시켜준다.
거제 스파리조트 '바토해수찜리조트'의 주변 여행지로는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학동 흑진주 몽돌해수욕장과 바람의 언덕, 신선대 그리고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해금강과 외도, 소매물도, 장사도 등 거제의 유명한 자연관광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즐겁게 관광을 즐긴 후 편안하게 쉴 수 있게 구성된 리조트이다.
또한 거제 스파리조트 '바토해수찜리조트'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거제의 푸른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리조트 내의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최고급 원두로 내린 향 좋은 커피와 티를 즐길 수 있으며 전 객실에서 그릴을 이용하여 좀 더 조용하고 편안하게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이용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완연한 봄, 좀 더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거제 스파리조트 '바토해수찜리조트'를 방문해 보도록 하자. 예약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바토해수찜리조트' 홈페이지(http://batopension.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