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필'로 겨울철 묵은 각질 싹~

기사입력 2014-03-24 13:35


지난 12일, 전국적으로 봄비가 내렸다. 봄비 이후 이제 완연한 봄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보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봄맞이 쇼핑, 피부관리에 분주해졌다. 특히 겨울철에는 쌓이는 각질 때문에 피부톤이 다소 칙칙해지기 쉬운데, 이 칙칙해진 피부를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피부로 만들기 위해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피부과에서는 다양한 시술들을 선보이고 있다.

그중 특히 겨울철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톤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밀크필 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밀크필은 프랑스 더마쏘틱 연구소에서 약 20년간 임상연구를 거쳐 나온 피부과 필링제로 그 안전성과 효과를 인증 받아, 세계 40여 개국에서 매일 1,000,000명 이상이 시술을 받고 있다고 한다.

락틱산, 글라이콜릭산, 살리실릭산 등 64%의 강력한 복합필링성분의 밀크필은 부드러운 밀키텍스쳐로 승화시킨 필링솔루션으로 기존의 일반적인 필링제와는 다르게 시술 후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각질이 벗겨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봄철 촉촉한 피부를 위해 관리를 받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15분이라는 비교적 짧은 시술 시간과 빠른 효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웨딩촬영이나 결혼식, 소개팅, 면접 등을 하기 전에 간단하고 빠르게 시술을 받고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찾을 것으로 보인다.

밀크필은 각질과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제거, 모공관리는 물론 화이트닝 등 안티에이징에 좋은 효과를 보인다고 알려졌는데, 최근 열렸던 밀크필 유저 세미나에서 발표된 내용을 보면 여드름이나 아토피치료에도 큰 효과를 보인다고 한다. 실제로 치료를 진행했던 원장들이 환자의 피부를 지속적으로 관찰해본 결과 IPL과 같은 레이저를 이용한 여드름치료와 맘먹는 효과를 보였다고 발표되면서 밀크필은 단순한 필링의 개념를 넘어 치료의 개념으로 까지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진다.

강남역 피부과로 잘 알려진 스타21의원의 양희선 원장은 "밀크필은 기존 필링의 기능에는 충실하며 거기에 더해 여드름치료나 아토피치료에까지 효과를 보이기 때문에 여러 피부질환에 사용할 수 있는 필링 시술이다. 필링제이다 보니 얼굴 전체에 도포하는데 이에 따라 얼굴 전반에 걸친 여러 피부질환을 동시에 치료할 수 있는 것 또한 큰 장점으로, 밀크필을 꾸준히 시술받은 환자들의 피부가 눈에 띄게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스타21의원 양희선 원장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