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전국적으로 봄비가 내렸다. 봄비 이후 이제 완연한 봄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보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봄맞이 쇼핑, 피부관리에 분주해졌다. 특히 겨울철에는 쌓이는 각질 때문에 피부톤이 다소 칙칙해지기 쉬운데, 이 칙칙해진 피부를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피부로 만들기 위해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피부과에서는 다양한 시술들을 선보이고 있다.
밀크필은 각질과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제거, 모공관리는 물론 화이트닝 등 안티에이징에 좋은 효과를 보인다고 알려졌는데, 최근 열렸던 밀크필 유저 세미나에서 발표된 내용을 보면 여드름이나 아토피치료에도 큰 효과를 보인다고 한다. 실제로 치료를 진행했던 원장들이 환자의 피부를 지속적으로 관찰해본 결과 IPL과 같은 레이저를 이용한 여드름치료와 맘먹는 효과를 보였다고 발표되면서 밀크필은 단순한 필링의 개념를 넘어 치료의 개념으로 까지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진다.
강남역 피부과로 잘 알려진 스타21의원의 양희선 원장은 "밀크필은 기존 필링의 기능에는 충실하며 거기에 더해 여드름치료나 아토피치료에까지 효과를 보이기 때문에 여러 피부질환에 사용할 수 있는 필링 시술이다. 필링제이다 보니 얼굴 전체에 도포하는데 이에 따라 얼굴 전반에 걸친 여러 피부질환을 동시에 치료할 수 있는 것 또한 큰 장점으로, 밀크필을 꾸준히 시술받은 환자들의 피부가 눈에 띄게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