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실시간 인증글 보니…'손님과 직원 폭소만발'

기사입력 2014-04-01 16:19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롯데리아에서 진행된 만우절 이벤트에 대한 반응이 폭발적이다.

롯데리아는 만우절인 1일 오후 2시부터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불고기버거 먹으러 왔소"를 외친 후 점원과 지정된 대화를 주고받으면 불고기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손님과 직원이 만담을 하는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 대한 대중들의 반응은 뜨겁다.

실제로 이벤트 시작 약 1시간 이상 경과되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상에는 이벤트에 성공했다는 인증글들이 올라오며 높은 관심도를 보여줬다. 게시판에는 "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하고 왔다", "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하고 불고기버거 먹었다", "친구가 정말로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참여하고 버거 받았다", "직원도 웃고 손님도 웃고, 만우절 분위기 좋다" 등 참여 인증글과 사진 들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한 고객은 영화 속 캐릭터의 가면을 쓴 뒤 직원과 이벤트 지정 대화를 나누고 버거를 받는 모습을 직접 영상으로 찍어 유튜브에 공개하기도 했다. 이 영상에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해당 직원도, 손님도, 또 주위 고객들도 한바탕 웃는 소리가 담겼다. 영상은 SNS로 퍼지면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에 대해 네티즌들은 "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온라인 오프라인 반응 뜨겁다", "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손님도 직원도 웃게한 이벤트", "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반응 폭발적이네", "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만우절 분위기를 업 시켜줬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