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맥스 브리드 컬렉션’ 출시

기사입력 2014-04-03 11:08


나이키 스포츠웨어는 한여름의 가혹한 열기에 맞설 수 있도록 통기성을 극대화한 나이키 에어맥스 브리드 컬렉션(Air Max Breathe Collection)을 출시한다.

해변과 도심이 공존하는 브라질의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기존 디자인을 해체하고 재구성하는 과정을 통해 클래식한 에어맥스의 실루엣은 유지하면서도 통기성과 경량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나이키 에어맥스 브리드 컬렉션은 오픈 메쉬 구조의 무봉제 갑피를 적용하여 통기성을 극대화하고 여름에도 시원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발 뒤꿈치의 부분(Heel Counter)을 부드럽게 만들고 탄성이 있는 신발끈을 적용하여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여름에 걸맞게 가벼운 제품으로 개발된 나이키 에어맥스 브리드 컬렉션은 기존의 가죽, 스웨이드, 합성 소재 등 불필요하게 덧대어진 요소를 모두 제거하고 무거운 소재는 배제하여 전체적인 중량을 최소화하였다.

에어맥스 브리드 컬렉션은 나이키 에어맥스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에어맥스 1, 에어맥스 90 두 가지로 구성되었다. 에어맥스 1 브리드(Air Max 1 Breathe)는 설포를 새롭게 디자인하여 발을 안정적으로 고정시켜 신체의 일부처럼 느껴지도록 하였다. 에어맥스 90 브리드(Air Max 90 Breathe)는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추구하는 '내추럴 모션(Natural Motion)' 설계를 통해 발 앞 부분의 유연성을 향상 시켰다.

새로운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는 첨단 기술을 적용한 나이키 에어맥스의 새로운 컬렉션, 에어맥스 브리드는 전국 나이키 스포츠웨어 매장과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www.nikestore.com)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정가 15만원 대.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