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창립 6주년 맞아 주변청소 캠페인

기사입력 2014-04-03 13:40





'나부터 청결해야죠.'

커피전문점 카페베네가 창립 6주년(4월 6일)을 기념해 3, 4일 이틀 동안 임직원 350여명이 참여하는 '깨끗한 환경 만들기'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깨끗한 환경 만들기' 캠페인은 카페베네 임직원들이 모두 참여해 전국 카페베네 매장과 주변 지역을 청소하는 행사다.

지난해 5월과 11월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캠페인은 4월 내 중국발 강한 황사가 전국을 강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에 앞서 매장을 깔끔하게 정돈, 고객들에게 한층 화사해진 카페베네 매장을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은 이틀간 오전 9시부터 카페베네 330여개 매장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된다. 조별로 파견된 카페베네 임직원 350여명은 실내 및 외관, 주변 거리까지 말끔하게 정돈한다.

직원들이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매장의 경우 상세 활동 내용과 청소 용품을 전달함으로써 자체적으로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카페베네는 지난달 31일 창립 6주년 기념식을 갖고 올해 해외 20개국 500개 매장 오픈과 2015년 매출 1조원 달성, 전세계 3000개 매장 개설을 향한 의지를 다졌다.

카페베네 김선권 대표이사는 이날 창립기념식에서 "올해로 창립 6주년이 되는 카페베네가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국내 카페베네의 안정적인 성장"이라고 강조하며 "카페베네는 이를 위해 글로벌 진출 외에도 국내 카페베네의 역량 강화에 함께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