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잇백 21드페이, 매스티지 브랜드 '드페이 블랙' 론칭

최종수정 2014-04-06 09:55

톱스타들의 잇백으로 유명한 '21드페이'가 매스티지 브랜드 드페이 블랙을 론칭했다.
사진제공=드페이 블랙

톱스타들의의 '잇백'으로 유명한 최고급 악어백을 국내에 처음 소개한 '페이 리(Faye Lee), 이혜경 대표'가 매스티지 브랜드 '드페이 블랙(Defaye Black)'을 론칭한다.

페이 리는 20여년 동안 유럽의 하이엔드 패션을 성공적으로 전개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해 럭셔리부티끄 브랜드 '21드페이(21Defaye)'를 론칭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다. '21드페이'는 톱스타 전지현, 이서진, 김희애 등이 사용하면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인 '드페이 블랙'은 럭셔리 비즈니스를 대표하는 21드페이의 프리미엄 가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한 매스티지 브랜드다. 페이 리의 명품 비즈니스에 관한 탁월한 감각과 날카로운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최고급 퀄리티에 대한 자신감과 노하우가 반영됐다. 드페이 블랙은 론칭과 함께 2014 SS 시즌 제품으로 최고급 소재와 유니크한 디자인을 적용한 카라멜 바디백, 피타백, 스윙백, 카라멜 백팩 4종의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4일 신개념 크로스 백팩 스타일의 '카라멜 바디백'을 선 공개하고, 나머지 3종은 10일 공개 할계획이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카라멜 바디백'은 어깨에 크로스로 착용이 가능한 진화된 백팩 스타일 제품이다. 여행과 레저는 물론 일상 생활과 데일리룩에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론칭 전부터 '꽃보다 할배의 이서진 가방'으로 입소문을 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페이 블랙은 '카라멜 바디백'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4일부터 인터넷 쇼핑몰 CJmall(www.CJmall.com)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카라멜 바디백'을 포함한 드페이 블랙 2014 SS 시즌 전 제품은 10일부터 CJmall에서 한정 판매된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페이 리는 "드페이 블랙은 럭셔리 산업에 대한 자신감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테일 하나까지 놓치지 않고 수 개월 동안 공들여 완성한 제품"이라며 "트렌드에 민감하고 자신만의 가치와 패션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잇 백(It bag)'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드페이 블랙은 20일 TV홈쇼핑 CJ오쇼핑을 통해 대대적인 론칭 방송을 진행하고 예약을 통해 선보였던 2014 SS시즌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