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RGII(www.rg2.co.kr)에서 피부가 경험하는 복합적인 피부 고민인 '광채, 밀도, 선'을 피부 미세단위부터 관리해주는 'RGII 프레스티지 EX'라인을 출시한다.
'스킨 네트워크 액티베이터' 는 피부 표면 성장인자의 핵심기능을 모사하여 피부 미세단위의 네트워크를 강화해주고 피부에 견고함과 탄탄함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서 '스킨 네트워크'는 피부 미세단위가 서로의 의사소통을 통해 조절되고 탄탄하게 유지되는 과정을 뜻하며, 피부 노화가 진행될수록 네트워크가 저하되어 사이사이 빈 공간이 늘어나 피부 광채, 밀도, 탄력이 떨어지고 빈 공간의 깊이가 깊어지면 주름으로 나타나게 된다.
신제품 'RGII 프레스티지 EX' 라인은 스킨 소프너, 에멀젼,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총 5종으로 전 제품 주름개선, 미백 이중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대표 제품인 'RGII 프레스티지 EX 에센스'는 노화로 인해 늘어지고 처진 피부에 탄력을 채워주고 주름을 개선하는 에센스. 'RGII 프레스티지 EX 크림'은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하고 피부 겹겹이 놀라운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페이셜 크림이다.
RGII만의 토탈 에이징 케어 'RGII 프레스티지 EX' 라인은 전국 뷰티크레딧, 다나한 매장과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