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김혜정, www.duo.co.kr)가 4월 4일부터 5월 9일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부부를 찾는 '제4회 부부사랑 명예의 전당' 이벤트를 개최한다.
매 년 5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가장 닮고 싶은 부부'를 주제로 한 결혼 이야기 공모전이다. 남다른 부부애(夫婦愛)와 행복한 결혼생활을 자랑할 사연과 사진만 있으면 누구라도 응모가 가능하다.
듀오는 다양한 부부 사연 속 주인공 중 타인에게 귀감이 되는 커플 최대 8쌍을 선정해 부부사랑 명예의 전당에 헌액할 계획이다. 이들 부부에게는 20일 열리는 '2014년 부부사랑 명예의 전당' 시상식 참가 기회와 '참사랑 실천 부부'라는 영예가 부여된다.
시상식 당일에는 권순백 듀오정보 전무가 직접 시상에 참여하여 명예 대표 부부 16인에게 '부부사랑 상패'를 수여한다. 또한 잉꼬 부부 8쌍의 사랑을 응원하는 의미로 '부부사랑 지원금' 총 400만원과 함께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이 외에 이벤트 응모자를 대상으로 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부모님과 친구 등 지인 부부의 사연을 추천한 이들 중 10명을 뽑아 총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혜정 듀오 대표는 "행복한 부부가 화목한 가정을 만들고, 나아가 건강한 국가를 만드는 것"이라며, "해마다 개최하는 부부사랑 명예의 전당을 통해 부부관계의 소중함과 가화만사성(家和萬事成)의 의미를 되새기고, 감동이 있는 이야기로 결혼의 긍정적 가치를 제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지난 해에는 노후의 우울함을 풍물이라는 공동 취미로 극복하며 더욱 애틋해졌다는 이종만(60) 유채원(55) 부부, 예비 처부모의 사랑을 자랑한 사위의 사연이 인상적인 김사극(58) 이영순(54) 부부, 연애부터 시작해 행복한 부부가 되기까지 그 노하우를 재미있게 들려 준 임정환(33) 정미경(28) 부부가 쟁쟁한 사연의 각축 끝에 최종 선발되어 제3회 명예 부부에 오른 바 있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나 전화 (02) 550-6103 를 통해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