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맷돌 가정용 음식물쓰레기분쇄기 공동구매 진행

기사입력 2014-04-10 13:13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에 대한 정부규제가 점차 완화되는 가운데 시장이 점차 활발해지고 있다.

음식물처리기는 선택이 아닌 점차 필수품으로 인식이 바뀌고 있어 사람들의 관심또한 큰 것이 사실이다.

관심도가 높은만큼 음식물분쇄기(디스포저)관련하여 많은 업체들이 앞다투어 각자의 경쟁력을 갖춘 제품들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그 중 최다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TGGS 황금멧돌의 인기가 뜨겁다.

그도 그럴 것이 국내 음식물분쇄기 최다판매와 제조 공장도 최대규모이며 환경부 인증, 국가통합인증 KC마크 획득, 국내 최장 기간 AS 5년, 국내 최초 전자파 차단 모터, 2013년 조선일보 올해의 힛트 상품 선정 등 많은 장점들을 부각 시키며 전국에서 대리점 및 건설사, 정수기 업체 등 B2B 사업과 개인 판매 문의가 늘어 나고 있다.

이번에 음식물처리기 대표 브랜드 황금멧돌은 좀더 많은 사람들이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시장흐름에 발맞춰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중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한번에 구매를 함으로써 가격을 할인 받을 수 있는 공동구매를 참여하면 날개없는 미니 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지급 된다.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될 전망인 디스포저 시장에서의 황금멧돌의 역할이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1599-7701 또는 공동구매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darkappletree/10345 에서 문의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