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클리어틴', 틴탑과 함께 '깨끗한 미소 캠페인 시즌2' 진행

기사입력 2014-04-13 15:45


한독의 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이 틴탑과 함께 '깨끗한 미소 캠페인 시즌2'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한독

한독(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이 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성분명 살리실산)'과 함께 10대 청소년 고객을 대상으로 '깨끗한 미소 캠페인 시즌2'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의 피부 트러블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인기 아이들 그룹 '틴탑'과 함께한다. '깨끗한 미소 캠페인'은 5월 17일 동대문 두산타워에서 열리며, 캠페인 참가자는 '틴탑'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배우고 본인의 피부 상태도 체크할 수 있다.

'깨끗한 미소 캠페인' 참여 신청은 '클리어틴' 홈페이지(www.clearteen.co.kr)에서 가장 깨끗한 미소를 가진 '틴탑' 멤버에게 투표하고, SNS를 이용해 캠페인 추천 글을 공유하면 된다. 추천 글을 많이 공유한 사람 100명을 선정해 '깨끗한 미소 캠페인' 초청장을 증정한다. 또한 100명 안에 선정되지 못하더라도 추천 글 공유 10회에 한번씩 '틴탑' 멤버의 사인과 사진이 담긴 스타카드를 받을 수 있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깨끗한 미소 캠페인' 참가자 중 행운의 고객을 선발해 가장 깨끗한 미소로 뽑힌 '틴탑' 멤버 1명, 현장 피부 테스트 1위에 선정된 '틴탑' 멤버 1명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포토타임 행운의 고객은 추천 글 공유를 많이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이 외에도 '틴탑' 팬사인회와 스타와의 대화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 기간은 5월 11일까지.

한편, '클리어틴'은 한독에서 지난해 7월 출시한 바르는 여드름 치료제. '톡톡이'란 별명으로 유명했던 '크레오신티(성분명 클린다마이신)'가 전문의약품으로 전환되면서 주성분을 변경해 일반의약품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클리어틴'은 깨끗함을 뜻하는 클리어(Clear)와 10대, 틴에이저(Teenager)의 합성어로 10대의 여드름을 깨끗하게 치료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클리어틴'의 주성분인 '살리실산'은 '바하(BHA: Beta Hydroxy Acid)'라고도 불리며 화장품에서부터 피부과 시술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