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사는 직장인 A씨는 봄을 맞이해 이번 주말, 아내와 결혼 후 첫 나들이를 떠나기로 결정했다.
포천에는 허브아일랜드, 포천아트밸리, 국립수목원, 산정호수, 한탄강, 백운계곡 등 수려한 자연경관과 풍부한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있어 사계절 내내 여행객들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대부도는 일출, 일몰여행이나 갯벌체험, 해수욕 등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은 여행지이다.
하늘향기 풀빌라펜션은 따스하고 아늑한 인테리어의 커플동과 더불어 온 가족이 묵을 수 있는 깔끔하고 럭셔리한 분위기의 가족동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모든 연령대의 여행객들이 맞춤형으로 이용가능하다.
또한 풀빌라 스파펜션 '하늘향기'의 펜션동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아늑함, 최고급 아트시안 제트스파와 바베큐장을 동일한 공간에 배치해 여행객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있으며 신선하고 감각적인 내부 인테리어와 여행객의 동선을 고려한 편리한 내부 구조 설계로 더욱 품격을 높였다는 평이다.
그리고 포천, 대부도 풀빌라펜션 하늘향기만의 특이점으로 개별바비큐를 즐길 수가 있다는 것이다. 더욱 즐겁고 편안하게 프라이빗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가 있으며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원한다면 이벤트 서비스 또한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펜션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조식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픽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더욱 편안하게 이용해 볼 수 있다.
봄 꽃이 만개한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서울 인근 풀빌라펜션 '하늘향기'로 여행을 떠나보는건 어떨까? 포천 하늘향기 펜션은 홈페이지(http://www.skyaroma.net)에서 실시간으로 예약 및 문의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