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풍년, 신혼부부 위한 꾸노 미니팟 프라이팬 출시

기사입력 2014-04-15 11:19


PN풍년이 신혼부부를 위한 꾸노 미니팟 프라이팬을 출시했다.
사진제공=PN풍년

종합 주방용품 전문기업 PN풍년(대표 유재원, http://pn.co.kr)이 웨딩 시즌을 맞아 알뜰한 신혼부부를 위한 꾸노 미니팟 프라이팬을 15일 출시했다.

최근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미니멀리즘' 혼수품이 각광받고 있다. 경기 침체로 소비 시장이 위축되면서 결혼도 각자의 개성에 맞춰 합리적으로 준비하는 분위기다. 이에 PN풍년은 가정에서 주로 쓰는 28㎝보다 사이즈를 줄인 1~2인용 20㎝ 꾸노 미니팟 프라이팬을 출시했다. 좁은 신혼집 주방에서 부부가 단 둘이 혹은 혼자 식사를 할 경우 가볍게 꺼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테인리스 재질로 음식의 양념과 냄새가 잘 배지 않아 위생적이며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 제품이다. 또한 내식성(부식이 일어나기 어려운 성질)이 강해 염분이 많은 한국 요리에 더욱 적합하며, 몸체 전체가 3PLY(통삼중) 구조로 열보존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꾸노 미니팟은 20㎝ 프라이팬과 함께 18㎝ 궁중팬, 20㎝ 궁중팬(유리뚜껑포함)도 출시되며 각각 3만8500원, 3만8500원, 5만1100원으로 백화점,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