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18일 논현동 뜬다

기사입력 2014-04-17 09:13


팰주식회사 어드벤쳐웨어 오프로드(대표 최영재)는 내달 5월 18일 오후 4시 서울 강남대로에 위치한 오프로드 서울 논현점에서 전속 모델인 배우 김남길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김남길 팬사인회가 열리는 논현점은 오프로드 플래그쉽 스토어 2호점으로 지난 3월 12일에 정식으로 오픈한 후, 강남대로 아웃도어 거리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번 팬사인회는 플래그쉽 스토어 2호 논현점(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31 / 02-518-5287)에서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 한하여 김남길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팬사인회 참여를 위한 사전 구매는 4월 21일부터 가능하며, 사인회 및 사전 구매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논현점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오프로드에서 주최하는 세 번째 팬사인회이자, 서울에서는 작년 10월이후 7개월 만에 개최되는 것으로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오프로드 플래그쉽 스토어 2호 논현점은 오프로드의 어드벤쳐 콘셉트를 명확히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웃도어 거리라고 불리는 강남대로 논현역 인근에 위치해 패션의 중심지인 강남상권에서 중요한 매장이다. 오프로드는 논현점에 앞서 지난 1월에 플래그쉽 스토어 1호인 선릉점을 오픈한 바 있다.

오프로드 관계자는 "논현점은 어드벤쳐 콘셉트가 반영된 매장이라 시각적인 즐거움도 함께 느낄 수 있다"며 "이번 사인회로 아웃도어 거리라고 불리는 강남대로에서 오프로드 브랜드 인지도와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