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 테바 '오리지날 유니버셜 샌들' 출시

기사입력 2014-04-17 11:24


슈즈 멀티숍 슈마커가 수입한 샌들 테바가 '오리지널 유니버셜 샌들'을 출시한다.
사진제공=슈마커

슈즈 멀티숍 슈마커(Shoemarker)의 독점 브랜드 테바(TEVA)가 2014 S/S 신상품으로 스타일리쉬한 라이프스타일 샌들 '오리지널 유니버셜 샌들'을 출시한다.

최근 버켄스탁을 이을 슈즈로 주목 받고 있는 테바(TEVA)의 '오리지널 유니버셜 샌들'은 플립플랍에 나일론 소재의 앵클 스트랩을 더한 샌들이다.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착용감으로 아웃도어 활동 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새로 선보이는 오리지널 샌들은 '테바' 만의 획기적인 기술을 반영하여 탁월한 통기성과 편안함 착용감을 더했고, 다양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스포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패션에 코디하기에 적합하며 트래킹, 하이킹,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이나 여름 장마철, 일상 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블루, 그레이 등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5만9000~ 6만3000원이다.

올해 30주년을 맞은 테바는 1984년 그랜드캐년 강 가이드의 경험과 모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아웃도어 브랜드로 세계 최초로 '스포츠 샌들'이라는 카테고리를 개척하며 혁명을 일으켰다. 테바 로고의 손 모양은 '물과의 친근감(FRIENDSHIP WITH WATER)'을 의미하며 현재 물 보호단체인 '워터키퍼 얼라이언(Waterkeeper Alliance)' 와 파트너쉽을 맺어 물 환경보호를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 세계 스포츠 샌들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테바'는 아웃도어를 즐기는 캠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 슈마커에서 독점으로 판매 하고 있다.

한편, 국내 최다 200개 지점(시나주 매장 포함)을 보유하고 있는 슈즈 멀티샵 '슈마커(Shoemarker)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외에 바비번스, 짐리키, 디젤, 테바, 박스프레쉬 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슈즈편집샵 중 최초로 중국 내 매장을 오픈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