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단신] 핸디페어 멘토 강의 外

기사입력 2014-04-21 14:46



핸디페어가 최근 멘토 강의를 진행하고 자체 SNS 서비스인 HNS를 강화하는 등 가맹 시스템을 공고히 다지고 있다. 핸디페어 본사에서 핸디페어 인천 학익점 최일우 점주가 강의자로 나서 타 가맹점주들에게 기술 및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비법을 전수했다. HNS는 핸디페어 본사, 가맹점주, 소비자 간 소통이 가능한 SNS서비스로 업계 최초로 도입됐다. 핸디페어 소식과 시공 상황 등을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다.

청담이상, 메뉴 경쟁력 강화 위해 임직원 일본 연수

한국형 이자카야 브랜드 청담이상은 메뉴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일본 본토로 임직원 연수를 실시했다. 청담이상 임원 및 도쿄 현지에 위치한 이자카야 등 동종업계 매장을 방문해 메뉴 조리 시스템을 배워온다는 취지다. 청담 연수 과정 중 체험한 장점을 청담이상 매장에 맞게 승화시켜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청담이상은 올해 홍대점, 인천구월점, 가로수길점, 천안두정점 등을 연이어 오픈하며 매장을 늘리고 있다.


오늘통닭 수유본점 내부.
오늘통닭, 예비 창업자 파격 지원 나서

오늘통닭이 예비창업자를 위한 파격 조건을 내걸고 이에 도전할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만 45세 이하의 창업지원자를 대상으로 6개월 인턴 근무 후 창업 시, 인테리어 원가 시공과 가맹비 교육비 면제로 약 2천만원 상당의 특전을 제공한다. 교육 및 근무지는 오늘통닭 수유본점 또는 오늘통닭 신촌직영점이다. 문의 및 신청은 전화(080-999-197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까르보네, 창업설명회 개최


분식형 스파게티 전문점 까르보네는 오는 24일 오후 2시에 창업설명회를 개최해 까르보네 창업정보를 공개한다. 까르보네 창업설명회는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까르보네 본사에서 열리며 사전접수는 까르보네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까르보네는 창업설명회를 통해 가맹 계약을 진행한 예비창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전달한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