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페어가 최근 멘토 강의를 진행하고 자체 SNS 서비스인 HNS를 강화하는 등 가맹 시스템을 공고히 다지고 있다. 핸디페어 본사에서 핸디페어 인천 학익점 최일우 점주가 강의자로 나서 타 가맹점주들에게 기술 및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비법을 전수했다. HNS는 핸디페어 본사, 가맹점주, 소비자 간 소통이 가능한 SNS서비스로 업계 최초로 도입됐다. 핸디페어 소식과 시공 상황 등을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다.
청담이상, 메뉴 경쟁력 강화 위해 임직원 일본 연수
한국형 이자카야 브랜드 청담이상은 메뉴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일본 본토로 임직원 연수를 실시했다. 청담이상 임원 및 도쿄 현지에 위치한 이자카야 등 동종업계 매장을 방문해 메뉴 조리 시스템을 배워온다는 취지다. 청담 연수 과정 중 체험한 장점을 청담이상 매장에 맞게 승화시켜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청담이상은 올해 홍대점, 인천구월점, 가로수길점, 천안두정점 등을 연이어 오픈하며 매장을 늘리고 있다.
 |
| 오늘통닭 수유본점 내부. |
|
오늘통닭, 예비 창업자 파격 지원 나서
오늘통닭이 예비창업자를 위한 파격 조건을 내걸고 이에 도전할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만 45세 이하의 창업지원자를 대상으로 6개월 인턴 근무 후 창업 시, 인테리어 원가 시공과 가맹비 교육비 면제로 약 2천만원 상당의 특전을 제공한다. 교육 및 근무지는 오늘통닭 수유본점 또는 오늘통닭 신촌직영점이다. 문의 및 신청은 전화(080-999-197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까르보네, 창업설명회 개최
분식형 스파게티 전문점 까르보네는 오는 24일 오후 2시에 창업설명회를 개최해 까르보네 창업정보를 공개한다. 까르보네 창업설명회는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까르보네 본사에서 열리며 사전접수는 까르보네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까르보네는 창업설명회를 통해 가맹 계약을 진행한 예비창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전달한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