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희재 "유족 대표 송정근, 안철수 따라 거짓말 배워…" 비난

기사입력 2014-04-22 14:34


변희재 송정근 비난

'변희재 송정근 비난'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가 송정근 씨의 실종자 유족 대표 사건에 대해 자신의 SNS에 비난글을 올렸다.

22일 변희재는 자신의 트위터에 "유족 대표 송정근 정체는 안철수당 정치인"이라며 "안철수라는 당대표가 온갖 거짓말로 저 자리까지 갔으니, 밑에 당후보들도 거짓말 따라 배운 거죠. 가짜 유족 대표라는 거짓말은 안철수가 봐도 끄덕일 정도로 프로급이네요"라는 글을 올렸다.

앞서 지난 21일 종합편성채널 채널A는 송정근 씨에 대해 "실종자 가족 대표를 맡았던 남성이 안산 지역구 야당 후보로 6·4 지방선거에 나가려던 사람"이라고 전했다.

이에 송정근 씨는 "안산에서 아동센터를 운영하고 있다"면서 "안산에 소재한 몇몇 아동센터에서 센터에 다니는 단원고 2학년 학생들의 명단을 넘겨받아 학생들이 무사히 탈출 했는지 여부 파악을 주목적으로 내려간 것"이라고 진도 세월호 침몰 사건 현장으로 내려간 이유를 밝혔다.

이어 "이번 6.4 지방선거에 도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한 것은 사실이나 이번 진도에서 학부모대책위 대표를 맡으면서 사퇴했다"면서 "도의원이 되는 것보다 여기의 사태를 수습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다"고 사퇴 이유를 밝혔지만 논란은 사그라지지 않았다.

변희재 송정근 비난에 네티즌들은 "변희재 송정근 비난, 왜 다른 사람까지 비난하지"?", "변희재 송정근 비난, 안철수는 왜?", "변희재 송정근 비난, 변희재 비난 봇물 터졌네", "변희재 송정근 비난, 변희재 드디어 입 열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