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코앞에 다가왔다.
특히, 다이어트를 할 때 전신보다는 특정 부위의 살을 빼고 싶은 마음이 강해 해당부위로 운동을 하지만 실제 효과를 보기란 쉽지 않은 것.
일명 걸그룹 주사로 유명한 PPC주사(지방분해주사)는 지방을 분해하는 약물을 피하지방층에 주입하여 지방세포를 직접 파괴시키고 콜레스테롤을 분해하는 시술이다. 볼살, 이중턱, 팔뚝살, 복부, 허벅지 등 거의 모든 부위에 부분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HPL은 세포보다 삼투압 농도가 낮은 지방용해액을 피하지방층에 주입하여 지방세포를 분해, 용해 시키는 시술이다. 용해된 지방은 림프순환을 통해 배출되고, 개인차는 있지만, 1회 시술로도 사이즈 감소 효과를 볼 수 있고 확실한 효과를 위해서는 3회~5회 정도 시술 받아야 한다.
카복시 테라피는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탄소 가스를 피하지방층에 주입하여 지방세포의 크기를 감소 시키는 시술이다. 시술시간이 10분 내외로 짧은 편이며, 팔, 복부, 허벅지 등의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다.
셀룰라이트 제거에 효과적인 메조 테라피는 지방을 분해하는 약물 3~4가지를 혼합하여 지방분해를 하는 시술이다. 지방흡입이 불가능한 부위에도 시행이 가능하고, 셀룰라이트와 주름, 튼살 개선에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비만 시술을 받을 때 한가지 시술만으로 살을 빼려는 이들이 종종 보이는데, 개인별 체질과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한가지 시술 보다는 개개인에 맞는 시술을 선택하여 복합적인 비만관리를 받는 것이 사이즈 감소와 다이어트 효과가 좋은 편이다.
의정부 메이드림피부과 정재호원장은 "비만 시술은 한번의 시술 보다는 꾸준한 시술을 받는 것이 효과가 좋다" 며, "비만 시술에 의존하는 것 보다는 시술과 함께 식이요법, 운동을 함께 하는 것이 시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