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 면역종합세트 '이롬셀이뮨푸드' 출시

기사입력 2014-04-28 16:28


현대화로 인류는 편리함이라는 이점 외에 각종 만성질환이라는 치명적인 위협요소를 안고 살아가고 있다. 전 국민 3명 중 1명은 평생을 사는 동안 적어도 한 번은 암이라는 공포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그뿐만 아니라 40~50대의 70%가 각종 만성질환에 시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초등학생 역시 약 25%가 아토피피부염으로 고통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전문가들은 여전히 불치로 인식되고 있는 암을 비롯해 갈수록 다양해지는 생활 질병들 대부분이 면역력 저하로 발생하는 면역질환이라고 밝혔다.

㈜이롬 관계자는 "외부로부터 바이러스나 각종 세균, 이물질이 침입하거나 내부에서 발생한 고장세포, 이형세포 등이 위협할 때, 면역세포들의 활동으로 우리 몸이 보호를 받지만, 노화를 비롯해 호르몬 변화, 스트레스, 잘못된 식생활 습관 등으로 인해 면역세포가 힘을 잃게 되면서 각종 질병이 유발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따라서 각종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면역세포의 기능을 강화하는 치료가 우선되어야 한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이롬에서 출시한 '이롬셀이뮨푸드'는 면역세포가 우리 몸을 지킬 수 있는 셀 이뮨(Cell Immune)의 원리를 이용해 몸 전체의 면역기능을 강화해줄 수 있는 면역 종합세트다.

주성분은 홍삼농축액분말, 운지버섯균사체, 미강발효분말 등이며, 이중 미강발효분말은 현미에서 백미로 도정할 때 벗겨지는 쌀겨로 선천성 면역계인 대식세포와 후천성 면역기관인 비장세포를 활성화 해주고 암세포를 사멸시키는 NK세포의 활성화를 유도하는 기능을 한다.

㈜이롬 박명규 생명과학원 원장은 "미강발효분말은 면역력을 증강하고 활성화하는 데 탁월한 소재라고 자신한다"면서 "시간상으로 병원치료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한 결과 이롬셀이뮨푸드를 개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박명규 원장은 "이 제품은 하루에 세 번 이롬셀이뮨푸드를 먹는 것으로 면역 기능을 강화할 수 있다"며 "과로와 스트레스로 면역력이 떨어진 사람, 알레르기 비염이나 천식, 아토피 등 면역질환이 있는 사람, 만성 염증으로 고생하는 사람, 암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사람 모두에게 효과적이다"고 설명했다.

제품 구매 및 문의는 이롬의 황성주생식 전국 대리점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상담은 이롬 고객센터(www.erom.co.kr, 080-345-1111)로 문의하면 된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