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화로 인류는 편리함이라는 이점 외에 각종 만성질환이라는 치명적인 위협요소를 안고 살아가고 있다. 전 국민 3명 중 1명은 평생을 사는 동안 적어도 한 번은 암이라는 공포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그뿐만 아니라 40~50대의 70%가 각종 만성질환에 시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초등학생 역시 약 25%가 아토피피부염으로 고통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따라서 각종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면역세포의 기능을 강화하는 치료가 우선되어야 한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이롬에서 출시한 '이롬셀이뮨푸드'는 면역세포가 우리 몸을 지킬 수 있는 셀 이뮨(Cell Immune)의 원리를 이용해 몸 전체의 면역기능을 강화해줄 수 있는 면역 종합세트다.
이어 박명규 원장은 "이 제품은 하루에 세 번 이롬셀이뮨푸드를 먹는 것으로 면역 기능을 강화할 수 있다"며 "과로와 스트레스로 면역력이 떨어진 사람, 알레르기 비염이나 천식, 아토피 등 면역질환이 있는 사람, 만성 염증으로 고생하는 사람, 암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사람 모두에게 효과적이다"고 설명했다.
제품 구매 및 문의는 이롬의 황성주생식 전국 대리점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상담은 이롬 고객센터(www.erom.co.kr, 080-345-1111)로 문의하면 된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