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강술래,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이벤트 마련

기사입력 2014-04-29 16:34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가 5월 가정의 달과 황금연휴를 맞아 매장을 찾은 가족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증정 행사를 펼친다.

강강술래 전 매장에서는 어린이날(5월5일) 매장을 찾은 어린이 고객에게 요술봉 또는 버블건 장남감을 선물로 준다.

식사를 마친 후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또 늘봄농원점은 5일 오후 1시30분과 7시30분 2회에 걸쳐 특별 마술공연을 펼친다.

황금연휴인 다음달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역삼점, 서초점, 여의도점에서는 왕양념갈비 등 일부 구이메뉴를 2인분 주문하면 1인분을 무료로 더 준다.

또 여의도점은 4인 이상 가족고객이 구이류를 주문하면 어리굴젓 또는 사골육수를 무료로 포장해 준다.

어버이날(5월8일)에는 전 매장에서 식사를 마친 60세 이상 고객에게 고급 향기부채와 냉면쿠폰 2매를 무료 증정한다.(여의도점은 부채만 증정)

늘봄농원점은 어버이날 부모님을 모시고 온 고객을 위한 특별 라이브 공연도 진행한다.

한편, 5월 한달 간 온라인쇼핑몰, 전화주문, 전 매장(늘봄농원점 제외)을 통해 '통등심·모짜렐라 돈가스'와 '한우떡갈비·한돈너비아니' 등 가정간편식 제품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김희성 강강술래 실장은 "강강술래를 찾아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