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 회원 검사기, "가입된 회원입니다" 아이디 넣었더니…

기사입력 2014-05-08 10:56



일베 회원 검사기

일베 회원 검사기


일베 회원 검사기가 네티즌 사이에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

일베 회원 검사기'가 등장했다는 소식과 함께 해당 홈페이지 접속이 폭주하고 있는 것.

해당 홈페이지는 8일 일부 언론에 알려지며 인원이 몰리면서 접속 오류도 발생하고 있다.


일베 회원 검사기 홈페이지는 넣고 싶은 아이디 또는 이메일을 입력하면 일베 가입 여부가 확인되는 형식이다. 해당 홈페이지는 "이메일로 체크하는 방법이 가장 확실하며, 이 데이터에 대해서 본 사이트는 확인을 도와줄 뿐 실제 인물이 일베저장소에 가입해 있는지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는다"고 써있다. 또 "아이디로 검색하는 경우 이미 다른 사람이 해당 아이디를 사용중일 수 있다"면서 "가입 확인일은 일베에 가입된 날짜가 아닌 본 사이트에서 가입이 확인된 날짜"라는 설명이 있다.

이어 "일베는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가입이 완료된다. 가입을 한 적이 없는데 가입한 이메일로 뜨는 경우 한번 확인해보라"고도 고지했다.


일베 회원 검사기 사이트 공개에 네티즌은 "

일베 회원 검사기, 개인정보 조회 불법은 아닌건가?", "

일베 회원 검사기, 개인적으로 차단한 아이디 넣어봤더니 일베 맞네", "

일베 회원 검사기, 20년지기 친구 일베면 어쩌나", "

일베 회원 검사기, 사람들 몰리는지 열리지 않는다" 등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