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일베 회원 검사기'가 등장했다는 소식과 함께 해당 홈페이지 주소가 링크 되고 있다.
일베 회원 검사기 홈페이지는 아이디 또는 이메일을 입력하면 가입 여부가 확인된다.
해당 홈페이지는 "이메일로 체크하는 방법이 가장 확실하며, 이 데이터에 대해서 본 사이트는 확인을 도와줄 뿐 실제 인물이 일베저장소에 가입해 있는지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는다"는 문구가 적혀있다.
또 "아이디로 검색하는 경우 이미 다른 사람이 해당 아이디를 사용 중일 수 있다"며 "가입 확인일은 일베에 가입된 날짜가 아닌 본 사이트에서 가입이 확인된 날짜"라는 설명이 있다.
이어 "일베는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가입이 완료된다. 가입을 한 적이 없는데 가입한 이메일로 뜨는 경우 한번 확인해보라"도 덧붙였다.
현재(오전 11시 20분) 해당 사이트에 방문자가 폭주, 사이트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한편, 일베회원검사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일베회원검사기, 보증은 하지 않아", "일베회원검사기, 한 번 해봐야지", "일베회원검사기, 정확한 거야?", "일베회원검사기, 지금 마비 된 것 같은데", "일베회원검사기, 지금 안 들어가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