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는 30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4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최초의 링컨 MKC 모델을 포함한 포드링컨 9종의 모델을 전시한다. 또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제공한다.
날렵한 외관으로 완성된 링컨 MKC는 역동적이면서 빼어난 드라이빙 성능은 물론, 엄선된 소재를 활용한 패션 지향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2.0L 에코부스트 직분사 터보 엔진을 탑재해 파워 넘치는 주행 성능을 선보인다.
올해로 50주년을 맞는 아메리칸 머슬카 머스탱의 역사와 가치를 발견할 수 있는 머스탱 50주년 존도 마련된다. 머스탱의 6세대 올-뉴 모델이 하반기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부산모터쇼의 머스탱 50주년 존에도 머스탱을 사랑하는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17km/L의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와 뛰어난 드라이빙 퍼포먼스의 유럽형 디젤 모델 포커스 디젤과 중형 세단 퓨전, 컴팩트 SUV 이스케이프 등 포드의 친환경 에코부스트 엔진을 탑재한 다양한 차량들도 이번 쇼에 선보여질 예정이다. 또한, 고전적인 우아함과 미래지향적인 파격적인 아름다움을 담고 있는 링컨 MKZ, 링컨 라인업을 완성하는 고품격 풀 사이즈 세단 링컨 MKS도 전시해 모터쇼 관람객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포드코리아는 포드링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5월 25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 포드와 링컨 MKC에 관한 다양한 퀴즈를 맞힌 팬 중 무작위로 200명(포드, 링컨 각각 100명)을 추첨해 부산모터쇼 관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와 링컨코리아 국내 페이스북 팬들을 위한 부산모터쇼 퀴즈 이벤트는 포드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fordkorea)과 링컨코리아 페이스북 (www.facebook.com/lincolnkorea)에서 '좋아요'를 클릭한 팬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포드코리아의 정재희 대표이사는 "포드코리아는 올 한 해 다양한 신차 소개와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포드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부산모터쇼에서 강력한 퍼포먼스,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효율성을 고려, 선보이는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포드와 링컨만의 매력을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2014 부산모터쇼는 5월 30일에서 6월 8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