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코스메틱㈜이지함 화장품(사장 이유득: 피부과전문의)은 자외선차단, 주름개선, 미백기능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가볍고 프레쉬한 밀착력 높은 젤타입 자외선차단제 <이지함 UV 데일리 선 젤 SPF50+ PA+++>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이지함 UV 데일리 선 젤 SPF50+ PA+++>은 SPF50+, PA+++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장시간 자외선 차단 효과가 지속되어 완벽하게 피부를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전문 임상기간의 무자극테스트 안전성 검증을 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가능한 선제품이다.
특히 나무의 90%가 물로 이루어져 뛰어난 수분력과 비타민C를 함유한 바오밥추출물과 단시간내에 수분을 흡수하는 능력을 가진 치아씨드 추출물함유로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이지함 UV 데일리 선 젤 SPF50+ PA+++>은 기존 선제품의 무겁고 답답한 사용감을 보완하여 스킨케어 기능의 에센스 포뮬라 베이스로 개발되었다. 또한 백탁현상 없는 투명한 피부표현이 가능한 가벼운 사용감의 자외선차단제이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동물성원료, TEA 7무 처방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