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래쉬가드 강화한 M3 라인 새롭게 선보여

기사입력 2014-05-29 10:17


헤드 M3.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전개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여름 수상 스포츠를 위한 필수 아이템, 래쉬가드를 강화한 M3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헤드 M3 라인은 서핑을 비롯해 여름철 수상 스포츠와 그 문화를 즐기는 수상 스포츠 마니아들을 위한 것으로, 물 속은 물론 물 밖에서의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헤드 영업기획팀 양수영 부장은 "때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해변과 계곡, 워터파크 등에서 물놀이와 서핑, 웨이크 보드 등의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시즌 헤드 M3라인에서 주력으로 선보이는 래쉬가드는 자외선 차단, 비침 방지 등의 기능성을 갖춘 아이템으로, 여름철 수상 스포츠에 꼭 필요한 건강과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이번 시즈 헤드 M3 라인은 '다이내믹 웨이브(Dynamic Wave)'를 테마로, 한여름 파도의 자유로운 움직임처럼 물놀이를 즐기는 서퍼의 다이내믹하고 즐거운 감성을 헤드만의 펀한 디자인 감성으로 표현했다.

또 코오롱패션머티리얼에서 자체 개발한 자외선 차단, 비침 방지 및 냉감 효과의 기능성을 갖춘 소재, '유베일(UVEIL)'을 적용한 다양한 스타일의 래쉬가드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M3 라인의 주력 상품인 '래쉬가드(rashguard)'는 스타일리시한 룩을 만들어주는 몸에 핏되는 옷으로 서핑 또는 수상 스포츠 활동 중, 물에 빠졌을 때 체온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며 마찰로 인한 피해를 줄이기 위한 용도로도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주는 퀵 드라이 및 유해물질 차단 등 수중에서 우리 몸을 안전하게 지켜줄 뿐 아니라 몸매 보정 및 비치 아우터로도 활용도가 높다.

헤드의 '다이내믹 웨이브' 래쉬가드는 자외선을 99% 차단하는 UPF+원단을 사용해 한여름의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한다. 남성용 래쉬가드는 블랙, 네이비, 화이트 컬러의 긴소매 스타일과 네이비, 화이트 컬러의 반소매 스타일로 출시됐으며. 여성용 래쉬가드는 긴소매와 반소매 모두 화이트, 네이비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긴소매 5만 9천원, 반소매 4만 9천원.

헤드의 레블스(REBELS) 스키 팀에서 모티브를 얻은 'REBELS SURF TEAM' 래쉬가드는 레블스 팀의 강렬한 감성이 담긴 프린트와 나그랑 스타일의 소매 배색이 돋보이는 아이템. 남성용은 네이비, 블루 컬러의 긴소매, 여성용은 네이비, 민트, 핑크의 긴소매와 반소매 모두 선보인다. 긴소매는 6만 9천원, 반소매는 5만 9천원.


치카노(Chicano) 래쉬가드는 블랙 & 화이트 톤의 절제된 컬러에 치카노 무드 패턴과 프린트를 적용하여 서퍼들의 자유로운 감성을 담았다.

또 함께 제공되는 치카노 수납 파우치는 래쉬가드 수납 뿐 아니라 평상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 상품은 남성용만 출시됐으며 화이트와 블랙 컬러의 긴소매 가격은 9만 9천원, 반소매는 8만 9천원.

이밖에 헤드 M3 라인은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비치용 팬츠와 그래픽 티셔츠, 슬리브리스 톱, 원피스 등으로 구성된 비치웨어도 함께 선보인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