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전국 주요 지역 마트 내 5개 매장 동시 오픈

기사입력 2014-05-30 10:16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30일(금) 인천과 경상도 대구, 부산, 전라도 광주, 군산 등 전국에 걸쳐 5개 매장을 동시에 오픈한다.

신규 출점 매장은 '홈플러스 간석점', '홈플러스 아시아드점', '홈플러스 성서점', '홈플러스 동광주점', '롯데마트 군산점'으로, 각각 인천 남동구와 부산 연제구, 대구 달서구, 광주 북구, 군산시 수송동에 문을 연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여는 매장 5곳은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대형 마트 내에 '숍인숍(shop-in-shop)' 형태로 입점해 의류 쇼핑을 위해 별도의 시간을 내기 힘든 소비자들이 장을 보거나 생활필수품을 사면서 의류도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한층 더했다. 또한, 남성, 여성복뿐 아니라 키즈/베이비 라인까지 전 라인업을 전개해 가족 단위 고객들의 쇼핑이 용이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전라북도 군산시 수송동에 문을 여는 '롯데마트 군산점'의 경우 군산시에 최초로 선보이는 매장으로 인근에 가까운 유니클로 매장이 없어 불편함을 겪었던 전라북도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파트 단지와 학교가 밀집된 지역에 위치해 10대 학생부터 4, 50대 주부까지 다양한 연령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신규 오픈 매장 5곳에서는 오픈 후 3일간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에코백을 증정하며, 여름철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인 '에어리즘(AIRism)' 컬렉션과 '쇼트 팬츠(Shorts Pants)', '하프 팬츠(Half Pants)'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매장 단독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리즘 티셔츠'와 '에어리즘 캐미솔'은 9,900원에, '에어리즘 브라탑'은 1만 9,900원에 제공되며 '쇼트 팬츠'와 '하프 팬츠' 또한 기존가에서 1만원 할인된 1만 9,900원에 판매된다. 이 외에도 티셔츠부터 이너웨어까지 매일 다른 아이템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규 매장에 대한 상세 정보는 유니클로 홈페이지(www.uniql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