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또는 친구와 함께 영원히 간직하고 싶은 기억을 한병에 담아 나만의 향기로 만들 수 있는 퍼퓸 스튜디오에서 퍼퓸 만들기 프로그램을 최초로 30% 할인 진행 한다. 6월 한달 만 진행 되는 이 행사를 통해 데메테르퍼퓸 만들기를 최저 가격으로 체험 해 볼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데메테르 압구정 퍼퓸 스튜디오 (070-8654-3067) 또는 www.demeter.co.kr 퍼퓸 스튜디오 게시판을 이용하면 된다.
이외에 데메테르 신제품 썬 에센스와 썬 스프레이 및 향수 제품들을 최고 80%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니치퍼퓸이라는 개념 자체가 생소했던 2004년 데메테르의 대표 향기인 베이비 파우더를 출시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200가지가 넘는 다양한 향기를 선보였다.
론칭 초반 마니아층을 형성하기 시작 하여 10년이 된 지금은 향수 뿐만 아니라 바디 세트, 립밤등의 확장 제품을 선보이며 단일 퍼퓸 브랜드로서 주목할 만한 성장을 하였다.
데메테르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콘셉트의 향, 재미있는 스토리, 다양한 콜라보래이션을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향수 이상의 소장가치를 지니는 브랜드로서 인식되어 왔다. 더욱이 최근 몇 년간 향수 소비 추세는 선물용으로의 소비에서 자기 자신의 만족을 위한 소비로 변하고 있는 시점에서 데메테르 향수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 시켜줄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고 브랜드측은 강조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