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개점 7주년을 맞아 6월 8일까지 7주년 프로모션(7th Anniversary Celebration)을 진행한다.
오는 2015년 상반기에는 250여개의 브랜드를 갖춘 세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확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마련된 이번 7주년 프로모션을 통해 해외 명품 브랜드부터 인기 패션ㆍ리빙ㆍ코스메틱 브랜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매력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폴로 랄프로렌은 2013년 봄ㆍ여름 여성상품을 70% 할인 판매하며, 라코스테는 2012년 여름 반팔 티셔츠 11종 및 12년 봄ㆍ여름 가방을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셔츠를 1~3만원대의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여름 기획전도 실시한다. 나이키 골프는 남녀 반팔셔츠를 각 2만4000원대, 3만원대부터 판매하며,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 스포츠는 등산용 반팔셔츠를 2만7000원대부터 선보인다.
나인 웨스트는 2013년 봄ㆍ여름 여성화를 2만9000원부터 3만9000원까지 균일가에 제공하며, 캠퍼는 여성 샌들 및 펌프스를 각각 9만8000원과 12만8000원에 판매한다.
지미추 샌들은 33만2000원 균일가로 신세계 아울렛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바나나리퍼블릭, 캘빈클라인진스, 비이커, 레페토 등 총 17개 브랜드가 참가해 저렴한 가격대로 여름 티셔츠와 샌들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돌체앤가바나, 마크 제이콥스, 보스, 던힐 등 해외 명품브랜드들도 다수 참가해 최대 명품 브랜드 보유 아울렛이라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명성에 걸맞은 매력적인 할인행사를 선보인다.
주방용품, 화장품도 '착한 가격'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주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가정용품 브랜드 르크루제, 테팔 등도 착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코스메틱 컴퍼니 스토어에서는 크리니크(Clinique) 베스트 아이템들을 기존 25%보다 할인폭을 높여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토너, 수분크림, 마스카라부터 일명 '속살 에센스'로 유명한 턴어라운드 에센스, 화이트닝 에센스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코스메틱스 & 디자이너 프라그런스에서도 스킨케어ㆍ색조ㆍ바디제품 등을 40% 할인 판매해 더운 여름철 피부관리를 고민하는 여성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기회를 선사한다. 행사 기간 동안 프리미엄 이벤트 스페이스에서는 셀린느와 지방시 가방을 30~60% 할인율에 10% 추가 할인혜택(일부제외)을 더한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개점 7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응모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에게는 시트로엥 DS3(1명), 아이패드 에어(3명), 소니 디지털카메라(3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응모자 중 10일간 매일 1명을 추첨해 랑방, 살바토레 페레가모, 펜디 등 명품브랜드 가방의 행운을 안겨줄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주 주말 중앙분수광장에서는 다채로운 연주와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연도 준비돼 있어 개점 7주년을 맞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찾은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