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성남시장, 변희재 조롱에 "법정-경찰조사 준비나 잘하라"

기사입력 2014-06-05 11:43



이재명 성남시장, 변희재 대표에게 엄포

이재명 성남시장, 변희재 대표에 엄포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성남시장 선거 재임에 성공한 새정치민주연합 이재명 당선인이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에게 엄포를 놓았다.

5일 오전 5시 개표가 58.02% 진행된 당시 이재명 후보는 55.91%로 새누리당 신영수 후보를 큰 표차로 앞서고 있었다.

이에 이재명 후보는 재임이 확실시 되자 자신의 트위터에 "변희재씨, 분당도 5%가량 이기고 있으니 쓸데없는 기대 말고 법정과 경찰조사 준비나 잘 하라"라고 게재했다.

이는 앞서 변희재 대표가 "분당표 경기도지사도 그렇지만 성남시장 선거에 절대적 영향을 미친다. 분당표에 따라서 이재명 목숨이 왔다 갔다 할 것"이라는 글에 대한 엄포다.

하지만 변희재 대표는 이재명 당선인의 경고에도 "새민련 참패하는데 본인 하나 이기면 좋다고 웃고 다니는 군요. 세력 전체가 무너질텐데 혼자 얼마나 목숨 부지하는지 봅시다"라며 맞대응했다.

한편 이재명 성남시장과 변희재 대표의 설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재명 엄포에도 변희재 당당", "이재명 재임 성공, 변희재 대표 만만치 않은 맞대응", "이재명 재임 성공에도 변희재 아랑곳 없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