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사는 직장인 김진희씨(가명, 33세)는 점점 날씨가 더워지면서 몸과 마음이 지쳐가던 중 힐링을 해야겠다는 생각에 다가오는 주말, 친구들과 평소 가보고 싶었던 거제도, 통영으로 여행을 떠나기로 계획했다.
국내 여행지 중 많은 사람들이 즐겨찾는 곳이 바로 거제도, 통영이다. 해양도시 거제는 외도와 해금강, 학동 흑진주 몽돌해변, 동백섬 지심도, 계룡산, 바람의 언덕과 신선대 등 천혜의 비경을 자랑하는 관광지로 여행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통영 또한 대표적인 해양도시로 동피랑 마을과 국내에서 제일 긴 케이블카가 있는 미륵도가 유명하며, 유람선 섬투어도 가능해 휴가지로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이러한 거제, 통영의 푸른 바다를 눈 앞에서 바라보며 힐링을 원하는 여행객들이라면 모던하고 감각적인 분위기의 거제도 신축 풀빌라펜션인 '자킨토스펜션'을 방문해보자.
거제도, 통영에 위치한 '자킨토스펜션'은 2014년 5월에 신축된 풀빌라펜션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객실 내에서 확 트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펜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거제, 통영의 '자킨토스 풀빌라펜션'에서는 무더운 한여름 둘만의 공간에서 즐기는 커플형 개인 쿨풀, 가족들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어린이형 개인 쿨풀을 갖추고 있으며 사계절 실내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한 제트스파를 즐길 수 있다. 실내 제트스파? LED조명으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컬러 테라피에 도움을 주고 필터가 내장되어 있어 지속적으로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다.
거제도, 통영의 신축 펜션 '자킨토스'의 주변 여행지로는 씨월드 돌고래 체험장과 학동 흑진주 몽돌해수욕장, 바람의 언덕, 신선대 그리고 해금강, 외도, 소매물도, 장사도, 공곳이 등 거제의 유명한 자연관광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즐겁게 관광을 즐긴 후 편안하게 쉴 수 있게 구성된 펜션이다.
거제도, 통영 풀빌라펜션 '자킨토스펜션'은 개별테라스에서 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어 혼잡스럽지 않게 편안히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거제, 통영 풀빌라펜션 '자킨토스'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거제의 푸른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분위기 좋은 노천카페에서 향 좋은 커피와 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한껏 여유로움을 만끽해볼 수 있다.
다가오는 여름, 뜻깊은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거제도, 통영 풀빌라펜션 '자킨토스'를 방문해 보도록 하자. 예약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자킨토스' 홈페이지( http://www.zakynthos.kr )에서 실시간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