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격 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다양한 캠핑 행사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자녀들의 안전 체험'을 주제로 한 의미 있는 캠핑 행사가 개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휠라코리아㈜의 아웃도어 브랜드 휠라 아웃도어(FILA OUTDOOR)와 유아동복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 매장에서 응모한 고객 중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정된 50가족, 200여명이 참가했으며, 1박 2일 동안 유익하면서도 즐거운 가족간의 추억 만들기 시간을 보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캠핑장과 텐트 및 도구, 음식물 등 1박2일 동안 가족 캠핑에 필요한 부분이 모두 무상으로 제공되었으며, 가족 포토북과 휠라 기념 티셔츠 등 다양한 선물과 경품이 주어졌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 만들기라는 캠핑 본연의 목적뿐만 아니라 안전 체험 프로그램을 추가해 작지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행사로 마련하고자 했다"며, "가족들끼리 좋은 추억을 쌓고 또, 일상에서의 안전 의식 고취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휠라코리아는 2009년부터 아이들의 안전한 세상 만들기라는 취지의 '세이프티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데, 한국생활안전연합과 연계해 체험형 안전 교육인 '어린이 안전 교실'을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등 어린이 안전과 관련한 지속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오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