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가 한국 식문화를 반영한 팟세트 '프리미엄 프로 셰프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제공=휘슬러코리아
169년 전통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의 명가 휘슬러코리아(대표 김정호 www.fissler.co.kr)가 한국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팟 세트 '프리미엄 프로 셰프 컬렉션'을 출시한다.
휘슬러코리아는 삶거나 찌는 등 건강한 조리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한국 식문화 트렌드에 착안해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프로' 5종에 글라스 뚜껑과 스티머를 추가한 '프리미엄 프로 셰프 컬렉션'을 선보였다. 휘슬러의 '프로' 라인은 유럽 최고의 전문 요리사들과 요리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신규세트에 새롭게 추가된 스티머를 이용하면 별도의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원재료에 함유된 성분과 수분만으로 음식을 삶거나 찌는 등 식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린 건강한 요리를 쉽게 만들 수 있다. ?은 시간 안에 두 가지 요리를 한 번에 조리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요리에 서툰 남성들도 쉽게 조리과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글라스 뚜껑을 추가했다.
휘슬러코리아는 조리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만으로 구성된 '피암마 에센셜 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이 세트는 1~2인 가구가에 맞게 소규모 조리가 가능한 컴팩트 사이즈로 구성됐다. 새롭게 출시되는 팟 세트에는 가스를 이용한 직화 열원 사용이 많은 한국 조리 문화의 특성을 고려해 폴리싱리퀴드(스테인리스 세정제)도 포함했다.
휘슬러코리아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한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발 빠르게 충족시키기 위해 한국 식문화와 가족 구성원 변화에 맞춰 프리미엄 팟 세트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세트 구성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프리미엄 프로 셰프 컬렉션"은 신사동 휘슬러 갤러리 및 전국 주요 백화점 내 휘슬러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