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우드 호텔&리조트(이하 스타우드)가 20일부터 세계 11개국, 30여곳의 유명 와이너리에서 엄선한 250종류 이상의 최고급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와인 오브 더 월드 (Wines of the World)'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와인 오브 더 월드는 안목있는 와인 애호가들을 위해 아르헨티나, 프랑스, 뉴질랜드, 남아프리카 공화국, 스페인등 세계 각지의 유명 와이너리에서 최고급 와인을 엄선해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1999년 처음 도입, 아시아 태평양지역 250개 이상의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제공되고 있다. 특히 2014년도 개정판에는 최고의 질과 깊은 맛을 자랑하는 오스트레일리아 윈즈산의 와인과 유명 스페인산 와인 브랜드 '또레스', AWC 비엔나 국제 와인 첼린지에서 프로듀서 오브 더 월드로 선정된 칠레산 '루이스 펠리페 에드워즈' 와인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스타우드에 따르면 2014년도 개정판의 발표를 기념하여 국내 스타우드 호텔을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참가 호텔의 레스토랑 및 바에서 와인 3종 세트를 글라스로 주문하면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3종 와인세트 패키지'를 2014년 7월15일까지 선보인다.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 (SPG®) 회원을 대상으로하며 비회원인 경우에는 SPG 홈페이지 및 프로모션 참가 레스토랑에서 가입할 수 있다. 가입은 무료, 스타포인트는 전세계 약 1200개의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숙박특전 및 150개 이상의 항공사의 항공권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마틴 존스 스타우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식음료부문 부사장은 "1999년 도입된 이후 지난 16년간 세계 각지의 와이너리와 협력하여 고객의 기호에 맞춘 다양한 와인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해왔다" 며 "프로모션은 세계 각지의 최고급 와인을 저렴하게 음미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