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골프족들은 다소 가격이 부담스러운 국내골프여행보다는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해외골프여행에 주목하고 있다.
일본 아오모리 앗피리조트는 골프족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종?휴양지로도 유명하다. 앗피리조트는 한국의 용평리조트나 휘닉스파크리조트와 비슷한 컨셉으로 부모님은 천연온천욕을, 부부는 골프라운드를, 자녀들은 오락과 관광용 곤돌라를 즐길 수 있어 3대가 함께 할 수 있는 종합휴양지이다.
앞서 말한 듯이 이 리조트에는 대규모의 천연온천 및 노천온천탕이 준비되어 있어 부모님이 편안한 휴식을 하기에도, 부부가 골프 후의 피곤함을 풀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또한 8명 이상 출발할 시에는 야외에서 바비큐 파티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부모님과 형제?자매들, 자식들 모두가 함께 하는 가족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의미 있겠다.
이번 특가 상품은 유류세와 텍스를 포함한 항공료, 숙박료, 조?석식비, 그린피, 카트비, 왕복송영비, 천연온천비 전부를 포함하고 있으며, 판매업체 '타이가골프'에 문의하면 일정 별 특별가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타이가골프의 일본골프투어에 관한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taigagolf.co.kr)나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hansolsj), 또는 전화(02-598-2007)를 통해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