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가 일반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쉬 퍼펙트 전동공구 세트'를 26일 새벽 1시 TV홈쇼핑 현대홈쇼핑에서 파격적인 가격으로 단독 론칭한다.
이번 홈쇼핑 방송은 제품 기능과 활용법을 상세히 설명해 전동공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거리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됐다. '보쉬 퍼펙트 전동공구 세트'는 실속과 성능을 모두 갖춘 대표 제품들로 엄선됐다.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제품들로 전동공구 사용이 익숙치 않은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 가능하다.
구성품은 목재, 철재, 석재까지 뚫을 수 있는 강력한 성능에 드라이버 기능까지 갖춘 '보쉬 10.8V 리튬이온 충전 임팩트 드릴'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초소형 '3.6V 리튬이온 충전 스크류 드라이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와인 오프너', 공구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다용도 공구함', '전동공구 액세서리 100종' 등 총 5종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 각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한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판매는 평소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전동공구를 합리적으로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전문가뿐 아니라 전동공구를 어렵게 느끼는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더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강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