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인기메뉴 부담없이 즐기는 ‘Sogood Week’ 실시
KFC(www.kfckorea.com)가 오는 30일까지 인기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Sogood Week' 행사를 진행한다.
KFC는 이번 'Sogood Week' 행사를 맞아 '타워버거'와 '트위스터'를 각각 3,000원과 1,700원으로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각 매장별로 한 가지 메뉴를 할인 가격에 제공하며 행사 매장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Sogood Week' 행사를 통해 '윙윙박스'도 가벼운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윙윙박스'는 '크런치윙' 6조각과 '핫윙' 6조각으로 구성해 9,900원에 제공하며 특수매장을 제외한 전국 모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 축구 대표팀의 경기 결과에 다소 아쉬워할 고객들에게 작은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KFC와 함께 심기일전하여 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FC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초코를 각각 1,000원에 선보이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