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가 'GDX 18V-EC'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한국로버트보쉬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는 세계 최초로 드라이버와 렌치를 하나로 결합한 GDX 제품에 EC브러시리스 모터(이하 EC모터) 기술을 더한 'GDX 18V-EC'를 출시하며 알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EC모터 충전공구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0% 경품을 증정하는 'GDX EC 해트트릭 찬스' 이벤트가 실시된다. 보쉬 전동공구 모바일 앱 '툴박스'를 다운받아 'EC 멤버스 클럽'에 가입, 구매 등록을 하면 보쉬의 모든 18V 제품과 호환해 쓸 수 있는 18V 5.0Ah 배터리(선착순 100명), 무상 수리 쿠폰 2매(전원), 아디다스 티셔츠(전원), 캠핑용 텐트와 가림막(추첨), 배터리 및 충전기가 포함된 LED L박스 세트(추첨)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GDX 18V-EC' 제품의 혁신적인 기능을 게임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익히는 '공구의 신' 이벤트도 열린다. 9월 30일까지 보쉬 이벤트 페이지(www.bosch-event.co.kr)에 방문, 두 가지 아이템을 결합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GDX-18V EC' 제품 풀 세트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볼트 작업과 스크루 드라이빙 작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개발된 혁신적인 제품의 강점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강화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보쉬의 혁신적인 기술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더 나아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전동공구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DX 18V-EC'는 세계 최초로 볼트 작업과 스크루 드라이빙 작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개발된 혁신적인 듀얼 홀더(내부 육각, 외부 사각 비트 홀더)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