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시즌 맞아 즉석국 인기

기사입력 2014-07-14 09:10


신송식품 즉석국.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하면서 '간편 즉석국'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간편 즉석국'은 해외로 떠나는 여행에서 진가를 발휘하는데, 향신료를 많이 사용하는 나라를 방문할 때나 어르신, 어린아이를 동반한 여행에서, 또는 평소에 비위가 약해새로운 음식에 적응을 못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유용하다.

여행을 할 때, 음식이 입맛에 맞지 않아 식사를 제대로 못하게 되면 여행이 즐겁지 않을 뿐 아니라 일정 내내 배고픔을 느끼며 지치고 힘든 여행으로 기억하게 될 것이다.

여행을 가기 전 가방 속에 '즉석국'을 준비 해 놓으면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식사를 챙길 수 있다.

신송식품은 '즉석국엔 밥 3종', '된장국엔 누룽지 2종', '된장국 3종'의 다양한 '간편 즉석국' 출시로 꾸준하게 주목 받고 있다.

'즉석국엔 밥 3종'은 끓는 물만 부으면 4분 30초 만에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소고기 및 대파, 무, 숙주, 청량고추가 듬뿍 든 '얼큰한 소고기 육개장', 소고기와 애호박이 들어있는 '구수한 소고기 된장국', 콩나물과 황태가 들어있는 '시원한 콩나물 북어국' 세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입맛 별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건조시킨 밥과 푸짐한 건더기가 들어있어 든든한 한끼 식사로 충분하다.

밥 대신 누룽지가 들어 있는 '된장국엔 누룽지 2종'은 국산쌀로 만든 누룽지가 들어있어 더욱 구수하고 진한 된장국을 즐길 수 있으며, '된장국 3종'은 간편하게 뜨거운 국물을 먹을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편리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하면서 맛과 영양까지 갖춘 다양한 즉석식품을 미리 준비 해 놓으면 해외여행 갈 때에나 캠핑, 낚시 갈 때 짐은 가볍게, 마음은 든든하게 떠날 수 있을 것이다.

신송식품의 즉석국 시리즈는 전국 대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