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달리, 롯데면세점 본점 리뉴얼 이벤트

기사입력 2014-07-14 09:12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꼬달리가 롯데면세점 본점 리뉴얼을 기념해 7월 11일부터 구매 금액에 따른 제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준비된 이벤트는 롯데면세점 본점에 있는 꼬달리 매장에서 결제한 금액이 100달러 이상인 당일 구매 개별 영수증(복수 영수증 합산 불가)에 한해 '테 드 비뉴 샤워젤 75ml'를 증정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테 드 비뉴 샤워젤은 약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으로 사용 후 이상적인 피부 pH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오렌지 블로섬과 자스민 인퓨전의 감각적인 향과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로 여름철 휴가지 필수품으로 추천되는 제품이다.

해당 이벤트는 7월 11일부터 준비된 수량 100개가 소진될 때까지 실시되며 롯데면세점 본점에 위치한 꼬달리 매장에서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꼬달리 음재혁 이사는 "롯데면세점 본점의 리뉴얼을 기념해 여름철 휴가를 떠날 때 휴대하면 좋은 제품을 엄선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면세점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9일 롯데면세점 소공점은 롯데백화점 본점 11층 식당가 전체를 면세점 매장으로 단장해 기존보다 1500㎡이 늘어난 1만800㎡ 규모로 시내 면세점으로는 국내 최대의 규모가 되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