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고유의 브랜드 철학인 '프린세스 판타지'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에뛰드 핑크'를 한정 출시한다.
프린세스의 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드레스를 고르고 달콤한 마카롱을 즐기던 설리와 친구들은 프린세스 화장대에서 마법의 립스틱을 발견하고 즐거운 메이크업 놀이를 즐기며 소녀들이 꿈꾸던 '프린세스 판타지'를 실현하게 된다. 에뛰드하우스의 브랜드 영상은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러한 '프린세스 판타지' 브랜드 철학을 브랜드 영상, 홈페이지, 마이크로 사이트 및 SNS 등 온라인 채널은 물론, 공주의 성을 연상시키는 매장 인테리어와 소녀 감성을 담은 고품질의 제품 등 에뛰드하우스와 관련된 모든 곳에서 전파해 나갈 계획이다.
영상 속에서 소녀들의 프린세스 판타지를 완성해주는 립스틱으로 등장한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에뛰드 핑크' 또한 소녀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에뛰드 핑크'는 에뛰드하우스가 이번 브랜드 영상 공개를 기념하며 한정 출시한 제품으로 에뛰드하우스 고유의 브랜드 컬러인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를 담은 립스틱이다.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에뛰드 핑크'는 부드러운 사용감,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과 우수한 발색력, 8시간 이상 컬러가 유지되는 지속력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사랑스러운 모델 설리와 함께 이번 브랜드 영상을 제작하며 '에뛰드하우스와 함께라면 모든 소녀들이 자신의 프린세스 판타지를 실현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 소녀들을 위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와 프린세스 판타지를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치기 위해 노력하겠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080-022-2285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