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잔치, 칠순잔치를 한정식집에서? 알찬 연회장소를 고르는 비법은?

기사입력 2014-07-21 15:01


한정식 전문점 진진바라는 돌잔치장소나 상견례 장소를 알아보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은 알아보는 장소이다.

특히 음식의 품격을 유지하면서도 동종 업계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여 한정식의 대중화를 이끄는 대표적인 브랜드로 유명하다.

진진바라 매장은 강남 선릉역, 서초역(교대역), 용산(서울역), 영등포(여의도), 가산동(가산디지털단지역) 등 서울 내 5개 매장을 운영중이다. 특히 진진바라 매장은 서울 뿐 아니라 광화문, 구로, 광명 등 오피스 밀집지역과 근접하여 고객접대장소나 기업회식장소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

모든 매장은 250평 이상의 규모로 이루어져있고 가장 큰 매장인 여의도 진진바라는 550평에 달하는 큰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모든 구조가 폴딩도어를 이용한 단독룸 구성이 가능하며 가족, 소규모 등 인원에 따라 규모에 맞는 공간을 단독홀로 구성하여 돌잔치 장소로서 최고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코스별 17~20가지가 제공되는 요리와 음식의 푸짐한 양이다. 가장 보편적으로 고객들이 이용하는 코스인 진하코스(1인 38,000원)와 진진바라코스(49,000)는 탕평채, 칠절판, 궁중잡채, 떡갈비, 궁중갈비찜, 메로구이, 메밀냉채 등 다양하고 품격있는 일품요리로 구성되어 먹는 이로 하여금 큰 만족감을 느끼게 한다.

또한 뷔페와는 차별화 된 음식 퀄리티로 특히 생신잔치 (환갑,고희연,칠순) 장소로 각광 받고 있다. 대접하고 싶은 잔치에 직접 가져다 먹지 않고 서브까지 해주니 초대받는 사람들에게도 칭찬을 받아 한정식 잔치를 찾는 고객층이 늘어나고 있다.

여기에 포털사이트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에 '진진바라 공식카페'를 운영, 공동구매(공구) 이벤트를 비롯한 각종 주말 단체행사 할인 이벤트를 제공, 고객이 좀 더 부담 없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여 돌잔치 엄마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가격 또한 동종 한정식 전문점 대비 2~3만원 저렴하고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돌잔치를 전문으로 하는 일반 뷔페 연회장과 비교해도 경쟁력이 있어 구로, 신림, 목동 등 카페 커뮤니티가 활성된 지역의 엄마들에게 매력적인 돌잔치장소로 다가가고 있다.

모든 매장이 역에서 가까워 접근성이 용이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각종 잔치를 하는 테이블, 온돌룸 외에도 다다미룸이 준비 되어 있어 동창회 같은 모임장소 및 상견례, 바이어접대, 회사회식장소로도 추천할 만 하다. 게다가 전 매장 모두 동일한 컨셉의 인테리어로 어느 매장을 방문하든 큰 차이가 없어 자신이 원하는 가까운 지역의 매장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한정식 맛집의 품격과 합리성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진진바라. 남들과 다른 컨셉과 가격의 합리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싶은 사람이라면 한정식 전문점 진진바라를 주목할 만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