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 제18기 '코멕스 주부모니터' 발대식 개최

기사입력 2014-07-24 10:59


주방생활용품 브랜드 코멕스가 '코멕스 주부모니터' 제18기 발대식을 열었다.
사진제공=코멕스

주방생활용품 전문기업 코멕스산업(대표 전병우)은 지난 22일 서울 가산동 본사에서 '코멕스 주부모니터' 제18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코멕스 주부모니터(이하 코주모)는 지난 2003년 처음 창립돼 12년째 운영되고 있는 여성 프로슈머 리더 그룹이다. 제품 체험과 품평은 물론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광고 및 마케팅 활동까지 직접 참여하고 활동한다.

이날 발대식을 가진 코주모는 에코맘, 스칸디나비아맘, 싱글족 등 다양한 관심사를 가진 14명으로 구성됐다.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제품 개발 및 마케팅활동을 진행하겠다는 코멕스의 의지를 담았다. 이들은 올해 12월까지 매월 오프라인 정기 모임과 신제품 체험을 진행하고, 기존 코주모 멤버들과 멘토링 시간의 기회도 갖게 된다. 이들은 코멕스 신제품 밀폐용기, 아이스박스, 수납용기 등을 체험하며 정기적으로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별도 혜택을 제공한다.

코멕스 마케팅 담당자는 "코멕스 주부모니터는 고객중심의 경영정신을 실현하는 핵심 활동"이라며 "기존과는 차별화된 주부모니터 활동으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주부들을 두루 만족시키는 제품을 만들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