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SKT 모바일 서비스 강화위해 손잡았다

기사입력 2014-07-24 15:56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이 모바일 데이터 기반 공동 마케팅을 위해 SK텔레콤과 힘을 합쳤다.

티몬과 SK텔레콤은 24일 서울 을지로 SK텔레콤 본사에서 이상협 티켓몬스터 CMO(최고마케팅책임자)와 신창석 SK텔레콤 기업사업1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모바일 데이터 기반 공동 마케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티몬이 국내 최대 이동통신 사업자인 SK텔레콤과 전략적 협력 관계를 맺은 이유는 모바일 쇼핑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현재 모바일을 통한 티몬 이용 고객이 전체 거래의 70%에 달할 정도로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는 게 티몬의 설명이다.

이번 협정으로 티몬은 8월부터 연말까지 프로모션을 통해 티몬에 신규 가입하는 SK텔레콤 고객을 대상으로 ▲티몬 모바일 접속 시 무료 데이터 제공 ▲가입 후 앱 로그인 선착순 3만명에게 T데이터쿠폰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티몬은 앞으로 모바일에 특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즐거운 쇼핑 경험 확대와 데이터 부담없이 쇼핑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상협 CMO는 "티몬은 모바일 전자상거래 시장 선도기업으로서 SK텔레콤과의 협력을 통해 최고의 모바일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신창석 본부장은 "모바일 거래 비중이 증가하는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모바일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최고 고객가치를 추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